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중앙 lnc학원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민규 댓글 1건 조회 5,545회 작성일 17-12-18 10:20

안녕하세요 저는 올 한해 중앙 LNC 학원에서 삼수생활을 하게 된 수험생입니다

지금 많은 분들이 수능시험에 도전 혹은 재도전을 생각하며 어느 곳에서 공부할지 고민하고 계실 텐데 제 경험을 바탕으로 조금이나마 그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저는 재수생활을 강남대성 기숙학원에서 보내었음을 밝힙니다.)

먼저 제 생각에는 대형학원과 독학재수학원에는 나름의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적성과 성격에 맞춰서 장단점을 비교하면서 학원을 선택하셔야지

무조건 실적만 보고 대형학원을 선택하는 태도는 지양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로 중앙 LNC와 대형학원의 차이점은 항상 열려있는 상담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능이라는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는 공부 내적인 요소가 가장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공부 외적인 요소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멘탈 문제, 긴장감, 불안감등)

대형학원에서는 아무래도 인원수가 많아 학생개별로 특성화된 상담을 하기 힘들뿐더러 한다하더라도 너무 뻔한, 보편적인 내용만 반복해서 말해주는 형식적인 상담에 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에 반해 LNC 학원에서는 자기가 원할 때 항상 원장선생님과 굳이 공부문제가 아니더라도 생활패턴, 동기부여 등 여러 주제로 상담할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로 다가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는 꼽을 수 있는 차이점은 자유롭게 짤 수 있는 시간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대형학원에 가서 개인적으로 공부할 시간이 없다고 불안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운 시간은 많은데 그것을 흡수할 시간이 부족하여 그냥 흘려보내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LNC 학원에서는 배운 것(주로 인강)을 여러 번 복습하고 흡수할 시간이 충분하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단점으로 꼽는 점이기도 합니다만, 자신의 문제점을 정확히 인지하고 정말 절실히 공부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부분이 매우 큰 메리트로 다가올 것입니다.

마지막으로는 공부하기에 최적화된 분위기라 할 수 있습니다.

대형학원은 학원별로 분위기가 달라서 뭐라 단언하기는 어렵지만 대부분의 경우 남녀합반이 많고 6월 모의고사 이후 분위기가 많이 해이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LNC 학원은 남녀의 층이 구분되어 있고 선생님들의 통제가 확실하기 때문에 수능을 치는 날까지 분위기가 공부하는 분위기가 유지가 되어 저 같은 경우는 주변아이들을 보며 해이해지는 마음을 다잡기도 하며 1년간 끝까지 공부의 끈을 꼭 붙잡을 수 있어 후회 없는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듯 무조건 막연히 좋은 학원가면 성적이 많이 오르겠지 하는 생각보다는 자신에 맞춰서

 

여러 방면을 살펴보고 현명한 선택을 하여 1년간의 결실을 꼭 맺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