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중앙lnc학원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865회 작성일 18-02-12 12:14

안녕하세요. 저는 중앙lnc학원에서 공부한 반수생입니다.

수험생활을 하면서 마인드컨트롤의 중요성을 깨달은 저였기에 상담의 중요성을 담은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계획을 장황하게 세웠으나 늘 실천하지 못했고 1주일이내에 다시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서 장기적 계획세우는 것에 질렸습니다. 이후 하루 계획만 세우면서 목표의식도 사라졌고,

늦게 등원하고, 졸면서 자기비하도 많이 하였습니다.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는 생각에 시작했던 반수였음에도 불구하고, 무기력하게 있는 저 자신이 한심했습니다

. 이렇게 고생하고 시간 낭비할 바에 복학하는게 낫겠다는 생각에 원장선생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깨달은 것은 공부만하는 것은 좋은게 아니라는 것입니다. 장기 레이스인 수험생활은 마인드 컨트롤과 공부가 병행되어야합니다.

저는 아침잠이 많아 늦게 등원하여 아침부터 기분을 망친상태로 공부했었습니다. 이러한 저의 상태를 진단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극복하기보단 이 사실을 회피하며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상담을 통해 흐트러진 마음을 바로잡고, 등하원시간을 조절하고, 전날 시뮬레이션을 하면서 저 자신에게 뿌듯한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런 뿌듯함이 일주일을 채 가지 +못했기에.,,^^

매주 상담을 받으며 지속적인 마인드 컨트롤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속적인 상담이 중요한 것 같아요!)

상담 받을 시간에 공부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은 공부에 대한 지속적인 동력을 얻지 못하고 자습시간 졸거나, 친구와 떠들면서 마음이 해이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앙lnc학원의 상담은 단순히 학교선생님이나, 학원에서 해주는 형식적인 상담이 아닌 개개인에게 있는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인 만큼 원장선생님과의 상담을 많이 활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상담 받으면서 마인드 컨트롤 잘하여 시간낭비하지 않고

전력으로 공부하여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최선을 다하면 후회하지 않습니다! 파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