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2020학년도 창원중앙LNC학원 재원생(박X수)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42회 작성일 20-02-21 18:58

저는 약 9개월간 중앙Lnc학원에 다니면서 독학재수를 하였던 학생입니다. 독학재수와 중앙lnc학원을 선택하게 된 과정, 그리고 학원에서의 제 경험을 공유하면 학원을 알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것 같아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처음 재수생활을 계획할 때 저는 재수생이라는 이유로 저의 방식들을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학습 측면에서도 생활 측면에서도 그때의 저는 어떻게 수능을 준비해야 하는지 분명히 알고 그것을 실천할 능력이 있다고 확신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모든 부분을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기숙학원을 들어가는 선택지가 있었음에도 독학재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독학재수를 진지하게 고려하는 재수생분들이시라면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가보지 않은 길에 대한 불안감이 자신감을 압도할 때가 분명히 찾아올 수 있습니다. 혼자서만 나아가기에는 대학입시는 정말 험난하고 굴곡집니다. 그런 저희에게 중앙LNC학원은 힘들때 손을 잡아주는 조력자이자 헤맬 때 길을 알려주는 표지판이 되어줍니다. 혼자서 나아가기 벅차다는 생각이 들 때 쯤 특강을 개설하여 학생들을 이끌어주고, 어떻게 나아갈지 헷갈릴때는 교과 선생님들과 상담 선생님들이 명쾌하게 고민을 해결해주십니다.

 

 

조력자와 표지판은 말 그대로 도와주고 알려주기만 할 뿐 절대 강제로 길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중앙LNC학원 역시 마찬가지로 출결체크 말고는 그 어떠한 부분에서도 학생들을 구속하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독학재수학원과 비교해도 중앙LNC학원은 상당히 학생을 존중하는 편에 속합니다. 무책임하게 학생을 내버려 둔다는 소리가 절대로 아닙니다. 학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도록 뒤에서 묵묵히 지켜봐 주고, 도와줄 일이 없을까 늘 고민하시며 다양한 방식으로 학생들을 서포트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관리법은 학생들을 진심으로 대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중앙LNC학원을 다니기로 결정한 이유도 처음 상담하러 갔을 때 선생님들이 진심으로 학생을 위해준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 학원과 함께라면 어떠한 부담감이나 불안감도 없이 후회없는 마지막 수험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판단하에 LNC학원을 선택하게 되었고 지금 되돌아보면 그때 저의 판단은 정확했던 것 같습니다.

 

 

작년의 저처럼 혼자서 공부에만 집중하고 싶은 재수생들에게 LNC학원은 정말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줍니다. 사소한 것 하나하나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는 선생님들이 계시기에 학원을 믿고 따라갈 준비가 되어있는 학생이라면 그 시너지 효과는 정말 엄청날 것입니다. 긴 글 읽어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결과있기를 응원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