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시로 부산대학교, 인하대학교 조선해양공학과에 합격한 김민영 합격수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49회 작성일 21-01-04 15:47

안녕하세요 4월부터 중앙LNC학원을 다녔고, 이번에 수시로 인하대 조선해양공학과, 부산대 조선해양공학과, 충남대 선박해양공학과, 충남대 지역환경토목과에 합격한 김민영입니다.

중앙LNC학원의 장점을 적어보겠습니다.

 

 

1, 반수

코로나 때문에 대학교가 비대면 수업을 해서 저는 수시 반수를 하겠다는 다짐으로 재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1학기 동안 대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학원에서 종종 대학 수업을 들었어야 했는데 중앙LNC학원에는 고정좌석 외에도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강의실이 많아 재수학원에서 종종 대학교 비대면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학원들은 개인에게 강의실 하나를 빌려줄 여건이 되지 않아 대학교 비대면 수업을 듣기 어려운 환경인데 중앙LNC는 이런 면에서 매우 좋았습니다.

 

 

2, 많은 수의 강의실

중앙LNC11PC로 고정좌석이 있습니다. 고정좌석 외에도 스터디카페와 많은 강의실이 있어서 고정좌석에서 공부하다가 환경을 바꾸고 싶을 때 언제든 옮길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특히 스터디카페는 매우 넓고 책상 색도 2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서 자주 공부했습니다.

 

 

3, 관리시스템

중앙LNC는 출석 카드가 있고 출석 시간이 모니터에 뜨고 조금이라도 늦으면 벌점을 받습니다.

3번 지각한 날에는 귀가 조처하기 때문에 생활방식을 강제로라도 유지할 수 있는 점이 재수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학원 모든 공간에 설치되어 있고 개인 PC 또한 선생님이 볼 수 있으므로 학원에서 딴짓할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수업 시간/쉬는 시간으로 시간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는 쉬는 시간을 스스로 화장실 가거나 물 뜨러 가는 시간으로 정해서 수업 시간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4, 질의응답

저는 다른 독학학원 두 군데 정도 다녀봤는데 독학학원 중에 중앙LNC가 질의응답이 가장 빠르고 정확했습니다. 또한 저는 이과이기에 수학 선생님의 학원에 계시는지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중앙LNC는 수학 선생님이 학원에 계시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질문할 수 있고 수학 공부의 방향성을 제시해주셔서 독학하면서도 불안감이 떨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행하는 수학시험 덕분에 매주 약점을 파악할 수 있었고 실력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5, 편의시설

중앙LNC에는 강의실 한 층 위에 옥상정원이 있어서 점심시간 저녁 시간에 바깥 공기를 쐴 수 있어서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있어서 운동하기도 했습니다.

급식도 다른 학원처럼 도시락 업체에서 제공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이모님이 직접 조리해서 집밥 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뷔페식으로 원하는 양을 덜어서 먹을 수 있는 점에서 매우 좋았습니다.

 

 

6, 자소서 첨삭 및 수시 지원

저는 수시 지원과 자기소개서 작성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수시 지원할 때 상담 선생님과 경쟁률과 작년과 변동사항을 알아보며 지원했고, 자기소개서 또한 원장님께 조언을 들으며 수정하며 작성했습니다.

그 결과 작년에는 예비번호 받았던 인하대학교를 최초합 하는 것을 보며 경쟁률과 자기소개서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해당연도 지원자의 수준은 계속 달라지기 때문에 작년에 떨어졌던 학교라고 이번 연도에도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 또한 수시 지원에서 알아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7, 인터넷 강의 수강계획표

중앙LNC학원에서는 학기 나눠서 체계적으로 학습계획서를 선생님과 함께 작성합니다.

학습계획표를 작성하면서 매주 목표를 정하고 매시간 시간표가 있으니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했습니다.

영어 인터넷 강의 추천도 하겠습니다. 영어 과목은 저는 워드 마스터 기본 외우고, 조정식 선생님 믿어봐 문장으로 문장구조를 배웠습니다. 그리고 감을 잃지 않게 믿어봐 문장 복습만 하다가 결승 기간에 조정호 선생님 아름다운 마무리만 해도 안정적인 1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능에 가까워질수록 고3 때는 불안감 때문에 집중이 잘 안되었던 것 같은데 학원에서는 실전 모의고사를 자주 시간에 맞춰서 시행해서 긴장을 풀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